UPDATED. 2019-10-14 13:26 (월)
임실N치즈축제 관광객 인산인해
임실N치즈축제 관광객 인산인해
  • 오재랑 기자
  • 승인 2019.10.11 11: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상미디어] 2019 임실N치즈축제가 3일부터 끝나는 6일까지 '맛있는 치즈~ 웃음꽃 피자'를 주제로 9개 테마 84개 프로그램이 임실치즈테마파크와 임실치즈마을 일원에서 풍성하게 열렸다.

축제 첫날인 3일 태풍 미탁이 물러나면서, 축제장으로 몰려든 관광객들로 인산인해를 이루며, 대한민국 우수축제로서의 명성을 재확인했다.
 
주말인 토요일에는 가족단위 관광객들이 축제장을 대거 찾으며, 축제장 전역이 관광객들로 북적였다.
임실치즈테마파크에는 천만송이가 넘는 아름다운 국화꽃이 축제장을 수놓아 관광객들은 인생샷을 찍기에 바빳다.

글로벌존에서는 세계민족춤을 중심으로 한 글로벌 문화 공연을 선보이며 큰 인기를 끌었다.
 
올해 첫 선보인 야간경관 ‘빛축제’를 보기 위해 밤에도 많은 관광객들이 축제장을 찾으면서 관광객들이 급증, 역대 최대 관광객 기록에 힘을 보탰다.

우유드림 행복드림 퍼레이드는 전문 외국인무용단이 유럽풍의상의 치즈요정들과 함께 이색적이고 관광객의 흥을 돋우는 춤을 선보였다.
 
뿐만 아니라 군은 축제장을 찾는 방문객의 편의를 위해 무료셔틀버스를 대폭 확대 운영해 치즈테마파크에서 전주까지 이동하는 야간 셔틀버스를 추가로 운행해 관광객의 안전한 귀가를 도모했다.

또한 대표상품이 임실N치즈의 20% 파격할인과 임실N피자, 청정지역 임실에서는 자란 맛있는 암소한우, 임실군표 맛집, 지역별 향토음식관 운영 등으로 먹거리 부스도 전국 관광객들의 입맛을 공략했다.

군은 축제는 끝났지만, 천만송이가 넘는 국화조경을 보기 위해 축제 이후에도 많은 관광객들이 찾을 것으로 예상, 축제장 전반의 시설과 안전 등에 각별히 신경쓸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